C-BANK 기능 1 : 온/오프라인 실시간 결제

각 거래소에 흩어진 자산을 관리하고 결제가 가능한 크립토 뱅크

가상자산을 통한 온라인 결제시스템은 이미 많은 프로젝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바, 크립토뱅크 역시 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크립토뱅크가 다른 플레이어들과 비교해서 가질 수 있는 차별적 지위는 오히려 오프라인 결제에서 발생합니다.

온/오프라인 결제 프로세스

크립토뱅크의 특허받은 스마트 QR 결제시스템은 여러 가맹점 POS에 간단한 소프트 업데이트를 통해서 가상자산 결제를 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가상자산 이용자뿐만 아니라 매장관리자 역시 블록체인에 대한 아무런 사전이해도가 필요하지 않으며, 직관적인 실시간 결제 프로세스가 이루어집니다.

C-BANK 토큰은 크립토뱅크 애플리케이션의 결제수단으로 사용됩니다. 결제 시 크립토뱅크 수탁계좌에 예치된 C-BANK가 거래소 API 연동을 통해 실시간 매도 처리되며, 가맹점은 현금으로 영업일 기준 3일 안에 빠르게 정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립토 뱅크 가맹점 유치

크립토뱅크는 최근 금융결제원, 티페이먼트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택시 내 QR 결제 시스템 구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실시간 결제 기능을 구체화하고 있는데요. 초기 코로나 19사태 이후로 비대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대구지역을 기점으로 시장테스트 예정입니다.

그 밖에도 크립토뱅크는 무신사, 스타일 난다 등의 메이저 쇼핑몰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플랫폼 제공이 완료된 상황입니다. POS 시스템 내 진입이 어려웠던 QR 결제의 허들을 넘어, 보다 간편한 결제가 가능한 소비자 접점을 찾기 위해 크립토 뱅크는 단계별로 사업을 구체화해나가고 있습니다.

크립토 뱅크의 로컬 파트너사들

Virtual asset management service

Get the Medium app

A button that says 'Download on the App Store', and if clicked it will lead you to the iOS App store
A button that says 'Get it on, Google Play', and if clicked it will lead you to the Google Play store